사말 춘천시니어클럽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춘천시니어클럽을 방문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여, 노인이 겪고 있는 무위와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시키고자 6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경륜을 활용하여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설립하였습니다.

       지난 2002년에 보건복지부로부터 노인인력지원기관으로 지정 받아, 쥐눈이 콩을 활용한 콩나물 공장, 황금천사 알뜰매장을 운영하면서, 소득과 직접 연계한 시장 참여형 사업으로 쥐눈이콩튀니사업단, 우리콩두부사업단, 아름다운식당사업단, 맛드림도시락사업단, 우리방앗간사업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형사업으로 노-노케어사업단, 지역형사업으로 동병상련사업단, 보육시설지원사업단, 은빛건강지킴이사업단, 시니어자연학교사업단, 폐현수막재활용사업단, EM비누사업단의 운영으로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하는 노인, 활기찬 노년, 안정된 노후를 바탕으로 협동하며 소통하는 즐거운일자리를 드리고자 전 임직원은 어르신들과 함께할 것입니다.
       국가적으로 어려웠던 시대를 극복하고 경제도약을 이룰 수 있었던 주역인 이시대의 어르신의 큰 노고를 우리 모두는 잊지말아야 할 것이며, 행복한 노년이 되어야 합니다. 일하는 즐거움은 무엇보다 소중하고 삶의 보람일 것입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와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춘천시니어클럽 관장 김시재올림